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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주)태림은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는 택배 서비스 이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품의 뒷면 라벨 출고일로부터 1년동안 무상수리 기간을 운영합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는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을 임의로 분해, 수리 및 절단하였을 경우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절단의 경우
제품라벨을 임의로 훼손하였을 경우
① 전화상담
031-312-5450으로 증상을 상담하여 고장여부를 판단합니다.
② as요청서 작성
하단의 as요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주시거나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증상등을 자세히 기록하여 주십시오.
③ 택배발송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As 요청서와 함께 동봉하여 택배로 보내주십시오.

검사 및 수리하여 배송지로 보내드립니다.